실시간 뉴스


조민기 측 "성추행 증언 심각성 인지, 경찰조사 받겠다"


'작은 신의 아이들' 하차 "불미스러운 일 사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조민기 측이 성추행 의혹과 관련한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21일 조민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민기의 성추행 의혹과 관련해 추가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배우 조민기에 대한 성추행 관련 증언들에 대해 소속사는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라며 "이에 소속사 차원에서 이뤄지는 확인을 넘어 더욱 명확한 조사가 이뤄져야 한다고 판단, 배우 조민기는 앞으로 진행될 경찰조사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 출연 예정이던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하차한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 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 드린다"고 입장을 마무리 했다.

조민기의 성추행 의혹은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익명의 게시글 작성자가 "청주의 한 대학 연극학과 교수가 수년간 여학생들을 성추행했다"고 폭로하며 시작됐다.

논란이 커지자 조민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명백한 루머"라고 반박했다. "교수직 박탈 및 성추행으로 인한 중징계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으며 "학교 측의 조사 중, 수업 중 사용한 언행이 수업과 맞지 않는다는 대학 자체 조사 결과에 따라 '3개월 정직'을 받았다. 조민기는 도의적 책임감을 가지고 스스로 사표를 제출한 것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조민기는 또 JTBC '뉴스룸'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가슴으로 연기하라고 손으로 툭 친 걸 가슴을 만졌다고 진술을 한 애들이 있더라. 노래방이 끝난 다음에 '얘들아 수고했다' 안아줬다. 나는 격려였다"고 입장을 밝히며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다.

그러나 계속된 폭로에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고 태도를 바꾸면서 향후 경찰조사에서 어떠한 진술을 할지 주목된다.

현재 경찰은 배우 조민기의 성추행 의혹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지난 20일 조민기가 재직했던 청주대학교 측에 성추행 진상 조사한 내용을 요청했으며, 피해 학생들을 파악해 성추행 의혹 관련 진술을 확보할 방침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민기 측 "성추행 증언 심각성 인지, 경찰조사 받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