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맨스 패키지', 훈남훈녀 10인10색 반전 스펙 공개


전현무 한혜진 놀라게 만든 출연자들 스펙은?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SBS '로맨스 패키지' 각양각색 매력을 보여준 출연자 10인의 반전 스펙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 '커플메이킹 호텔 – 로맨스 패키지'(이하 '로맨스 패키지')가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와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17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호기심을 자아냈던 출연자의 스펙이 공개된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한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1회 방송에서는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10인의 출연자가 등장해 첫날부터 흥미로운 각방 로맨스를 보여줬다.

출연자들은 규칙상 첫날에는 출연자 간에 직업, 나이 등 어떠한 정보도 공개할 수 없었다. 이튿날 아침, 자기소개가 시작되고 래퍼 출신으로 80억 연 매출의 사업가로 변신한 101호의 스펙에 이어 이 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깜짝 놀랄 만한 스펙이 모두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S대 법대 출신으로 3년 만에 사시를 패스한 참가자와 미인 대회 출신 등도 포함됐다는 후문. 연애 코칭을 담당한 로맨스 가이드 전현무, 한혜진도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모습을 지켜보며 그들의 반전 매력에 놀라움을 나타냈다.

출연자들 역시 오직 첫인상으로만 느낌이 오는 상대에게 마음을 표현했던 것과 달리 서서히 서로에 대해 파악해나가면서 또 다른 감정 변화를 보여줄 예정. 자기소개에 이어 과연 한 꺼풀 벗겨진 상대의 실체가 사랑에 미치는 영향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여자 출연자들은 자기소개 후 호감이 가는 남자 출연자에게 객실 전화를 이용해 자신의 방으로 초대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상대의 마음 얻기 위한 적극적인 대시에 이어 엇갈리는 마음과 필연적인 삼각관계의 형성으로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로맨스 패키지'의 두 번째 이야기는 17일 밤 11시 10분 2부, 21일 밤 11시에 3부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맨스 패키지', 훈남훈녀 10인10색 반전 스펙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