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은 설 연휴 '몰아보는' 드라마·예능·영화


'화유기'부터 최신 미드 'NCIS15'까지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설 연휴, 집순이·집돌이를 위한 프로그램들이 연속 방영된다. 예능, 드라마, 영화 등을 tvN, OCN, O tvN, XtvN, 수퍼액션, 올리브, 채널 CGV, UXN 등 CJ E&M 방송사들에서 몰아볼 수 있다.

◆화제 드라마 '감빵생활' ·'부암동'· '화유기'

지난 1월 종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또 한번 신드롬을 일으켰다. 정웅인, 최무성, 성동일, 정경호 등 베테랑 배우뿐 아니라 주인공 박해수, 박호산, 정민성, 이규형 등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돼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16일 오전 8시 9부터 16회까지 O tvN에서 연속 방송된다.

많은 시청자가 현실 공감한 '부암동 복수자들'도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18일 오전까지 UXN에서 즐길 수 있다. 드라마는 사적인 복수를 위해 만난 복자클럽 4인방이 공적인 정의 실현으로 향해가는 과정에서 다함께 소통하고 치유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 배우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그룹 유키스 멤버이자 배우 준이 출연했다.

'화유기'는 '주군의 태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 썼다 하면 명대사를 만들어내는 탄탄한 필력의 홍정은·홍미란 작가와 '선덕여왕' '뉴하트' 등에서 섬세함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을 인정 받은 박홍균 감독이 지난 2011년 '최고의 사랑' 이후 6년 만에 힘을 합친 작품.

여기에 배우 이승기, 차승기, 오연서 등이 합류한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이승기 분)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차승원 분)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현재 평균 시청률 5~6%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화유기'는 오는 18일 오전 8시부터 tvN에서 9~15화를 연속 볼 수 있다.

◆'윤식당'부터 '달팽이 호텔' '토그몬'까지…인기 예능 총집합

남은 설 연휴 CJ E&M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이 총 출동해 시청자를 찾는다.

지난해 시즌 1,2가 모두 방영될 정도로 인기를 모은 '알쓸신잡'은 액기스만 모은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다. '알쓸신잡'은 유희열이 진행을 맡고 정치·경제·미식·건축 뇌과학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잡학 박사들이 분야를 막론한 무한 지식 대방출의 향연을 펼치는 프로그램. 시즌1 베스트3는 O tvN에서 오는 17일 오전 9시, 시즌2 베스트3는 다음날인 18일 오전 9시부터 방송된다.

지난해 3월 방영된 '윤식당'은 많은 사랑을 받은 후 지난 1월 시즌2를 시작,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남부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복잡한 도시를 떠난 이들의 특별한 일상이 안방극장에 신선한 힐링을 선사한다. tvN에서 16일 오후2시50분터 1~3화, 17일 오후 12시40분 4~6화 방영.

지난 2일 종영, 시즌2 제작을 기대케 한 '강식당'도 XtvN에서 16일 오후 1시30분부터 1~3회, 17일 오후 1시30분 4~6회 연속 방영된다. '강식당'은 '꽃보다 청춘 위너편'에 이은 '신서유기 외전'의 두번째 주자. '윤식당'을 '신서유기' 감성으로 풀어낸 패러디물이다.

여기에 올리브에선 17일 오후 12시부터 '서울메이트' 10회~15회, 18일 오후 12시 '달팽이 호텔' 1회~3회가 연속 방송된다.

◆명불허전 '미션임파서블'·'매트릭스'에 최신 미드 'NCIS15'

올해 여름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 주연 '미션임파서블' 6편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편 두 개를 채널 CGV에서 16일 오후 5시부터 즐길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4'는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돼 버린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 분)이 명예를 되찾기 위해, '미션 임파서블5'는 역대 가장 위협적인 적 신디케이트에 맞서기 위해 불가능한 미션을 그린 작품.

SF 명작 '매트릭스' 시즌 전편은 수퍼액션에서 17일 오전 12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매트릭스'는 철학적 주제에 당시 최첨단 특수효과를 결합한 SF 블록버스터. 릴리 위쇼스키·라나 위쇼스키 감독 작품으로 지난 1999년 1편, 2003년 '매트릭스2-리로디드' '매트릭스3-레볼루션'을 연이어 감상할 수 있다.

최신 미국드라마 'NCIS' 시즌 15도 준비됐다. 'NCIS'는 해군과 해병대에 연루된 범죄들을 해결하는 특수수사팀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 지난 2003년 첫 방영된 후 지금까지 인기를 구가할 만큼 작품성이 보증된 드라마다. 16일 수퍼액션에서 오전 12시부터 1~12화가 연속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은 설 연휴 '몰아보는' 드라마·예능·영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