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짦은 설 명절, '호빗' 'CSI' 시리즈 몰아보기 딱 좋네


스크린-E채널-FOX채널, 설 특집 편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티캐스트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부터 최신영화, '호빗'과 CSI 시리즈 연속 방송까지 골라볼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스크린, 최신작부터 인기 한국영화 특집까지

스크린(SCREEN)은 다양하게 골라볼 수 있는 설특집 라인업을 준비했다.

17일 오후 6시30분에는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아재군단이 부산을 배경으로 한 범죄 코미디 로맨스 '보안관'을 방송한다. 또한 2시간이 넘는 러닝타임 내내 제시카 차스테인의 걸크러쉬 매력이 가득한 '미스 슬로운'(16일 오전 1시30분)과 보스턴마라톤테러사건을 다룬 추격실화 '패트리어트 데이'(19일 밤 11시30분)를 만나볼 수 있다.

연휴 내내 매일 밤 10시30분에는 인기 한국영화 특집이 마련된다. 연휴 전날인 14일부터 18일까지 '내부자들' 감독판 및 극장판, '타짜: 신의 손' '변호인' '보안관' 등이 방송된다. 설날 당일 오전 11시30분에는 원전재난을 다른 한국형 블록버스터 영화 '판도라'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시 보고 싶은 인기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TV 재개봉관 영화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톰 행크스 주연의 '캐스트 어웨이'와 부성애의 아이콘이 된 리암 니슨의 '테이큰'이 각각 15일 오전 10시30분과 오후 8시30분에 방영 예정이다.

설 당일에는 명절이면 빠질 수 없는 성룡 영화 '턱시도'(오전 9시 30분)와 명작 '글래디에이터'(오후 2시30분),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케미가 돋보이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오후 7시30분)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나우 유 씨미: 마술사기단'(18일 오전 10시), '캐치 미 이프 유 캔'(19일 오전 11시) 등 인기작들을 다양하게 편성했다.

전편방송도 예고됐다. 19일 오후 2시부터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호빗: 뜻밖의 여정'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호빗: 다섯군대전투' 등 호빗 시리즈 전편을 연이어 방송할 예정이다.

설날에 딱E야!…예능부터 영화까지 설 연휴엔 E채널

E채널은 '설날엔 딱E야'라는 콘셉트로 명절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연휴를 E채널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14일부터 15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먼저 설 예능 명작으로 '아육대 레전드'와 '심형래쇼',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모창 레전드 무대 '히든싱어 베스트'를 준비했다. 또한 '설에는 나 혼자 안 산다' 특집으로 '나 혼자 산다' 정모 특집을 스페셜 편성한다.

'공짜로 보는 설 영화관'이라는 콘셉트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발렌타인 데이 '뷰티 인사이드' 편성을 시작으로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을 만나 볼 수 있다.

FOX채널, CSI:DAY 마련…2018년 설 연휴를 부탁해

미드 전문 FOX채널은 CSI:DAY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CSI 라스베가스'와 'CSI 마이애미' 두 시리즈를 연속 편성한다.

'CSI 라스베가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오후 2시30분부터 5회를 연속 방송한다. 'CSI 마이애미' 역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오후 7시30분부터 5회를 선보여, 두 시리즈를 설 연휴 동안 정주행할 수 있다.

알찬 이벤트도 마련했다. CSI 방송 중 등장하는 라스베가스 '길 반장' 또는 마이애미 '호라시오 반장'을 찍어 문자 #28791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SI 맨투맨 티셔츠를 증정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짦은 설 명절, '호빗' 'CSI' 시리즈 몰아보기 딱 좋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