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더' 이혜영X허율, 애틋한 포옹 '뭉클'


제작진 "이혜영, 허율에 애정 쏟아낸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마더 배우 이혜영과 허율이 병실 안에서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12일 tvN 수목드라마'마더'(극본 정서경, 연출 김철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은 이혜영과 허율의 뜨거운 포옹과 동침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6화에서는 영신(이혜영 분)이 수진(이보영 분)의 생모가 홍희(남기애 분)임을 알게 되고 혜나(허율 분)의 존재까지 밝혀졌다. 수진, 혜나, 홍희가 이발소에 함께 있는 모습을 발견한 영신은 "당신이 내 딸 버린 여자야?"라며 홍희에게 분노가 섞인 따귀를 올려 붙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혜영과 허율이 가슴 뭉클한 포옹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혜영은 작은 허율을 가슴에 품고 두 눈을 꼭 감고 있는 모습. 허율도 이혜영의 따뜻함을 느끼며 폭 안겨 있다. 또한 이혜영은 한 손을 들어올려 허율의 뺨을 어루만지고 있다. 허율은 이혜영을 지그시 바라보며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병환과 싸우고 있는 이혜영에게 위안이 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과 허율은 병실 안 침대에서 나란히 누워 잠에 들려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율은 이혜영의 팔을 베고 깊은 단잠에 빠져 있는 반면 이혜영은 허율을 감싸 안고 금방이라도 감격의 눈물을 쏟을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스틸 만으로도 극중 남다른 사연을 가진 할머니와 손녀, 이혜영과 허율의 애틋함이 물씬 풍겨온다. 더불어 극중 이보영에 특별한 모정을 갖고 있는 이혜영이 그의 딸 허율을 통해 병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영신이 수진의 딸 혜나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수진에게 남다른 모정을 갖고 있는 영신은 어린 수진에게처럼 혜나에게 애정을 쏟아낼 예정"이라며 "용기 있는 여정을 지나고 있는 수진과 혜나 모녀를 둘러싼 다양하고 애틋한 엄마와 딸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 수진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아이 혜나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9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더' 이혜영X허율, 애틋한 포옹 '뭉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