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나인' 女톱3 박수민 "믿을 수 없는 결과 감사"


고마운 마음 담은 깜짝 손편지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JTBC '믹스나인' 소녀팀 최종 톱3로 선정된 박수민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깜찍한 손편지로 대신 전했다.

박수민은 30일 0시 소속사 iMe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믹스나인'을 마친 소감을 쓴 손편지를 공개했다. 박수민은 "약 5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믹스나인'을 하며 한 번도 감사 인사를 못드려 이렇게 손편지로 찾아왔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수민은 "정말 많이 부족한 저를 예뻐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투표해주신 덕분에 3위라는 믿을 수 없는 결과를 얻게 됐다. 처음 쇼케이스때 데뷔조였던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하고 값진 시간이었는데 마지막까지 행복하게 해주셔서 진짜진짜 정말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박수민에게 팬 분들이란?'이라는 질문에 '물'이라고 답하고 싶다"며 "저에게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꽃이 필 수 있었다. 진짜 정말 완전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더 발전되고 더 예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하겠다"고 전했다.

연습생 2개월 차로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박수민은 처음 소속사 오디션부터 남다른 잠재력으로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양현석과 승리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주목 받았다.

특히 첫 시청자 투표에서 58등이라는 중위권 순위로 시작했지만 이후 매 경연마다 귀여움과 섹시함 등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순위가 급상승했고,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최종 톱3에 안착하는 반전을 이끌어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女톱3 박수민 "믿을 수 없는 결과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