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비치, 웹 리얼리티 '다비치 코드' 선보인다


'춤신춤왕' 강민경과 '성대모사 장인' 이해리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다비치가 웹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1일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비치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웹 리얼리티 '다비치 코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다비치 코드' 티저 영상은 1분 20초 남짓의 짧은 분량임에도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비치 멤버들의 웃음 가득한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다비치표 웹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강민경은 스스로를 "팬들 사이에선 춤신춤왕"이라고 밝힌 후 앨범 재킷 촬영 현장을 비롯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흥겨운 댄스 퍼레이드를, 이해리는 10년 동안 숨겨왔던 성대모사 개인기와 비결을 대 방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변한 없는 우정으로 10년 동안 활동했던 만큼 그 어떤 그룹에게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다비치 멤버들만의 특별한 케미도 만나볼 수 있다.

1년 365일 가운데 300일을 함께 보낸다는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이야기하면서도 틈만 나면 티격태격 싸움을 이어가는 등 전무후무한 여성듀오의 케미로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다비치는 다비치로서 보낸 10년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계속 될 다비치의 기대의 의미를 담은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을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10'에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해 신곡 9곡과 데뷔곡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 등 총 10곡의 발라드가 수록됐다. 다비치표 정통 발라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비치, 웹 리얼리티 '다비치 코드'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