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착하게살자' 유병재 "YG 제작 감옥 예능, 왜 내가 가나 의문"


"나 말고도 감옥 갈 사람 많은데" 폭소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착하게살자'의 유병재가 YG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착하게살자'를 통해 교도소 생활을 체험하게 된 소감을 말하며 자신의 출연에 의문을 품었다고 밝혔다.

18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착하게살자'(연출 제영재, 김민종)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제영재, 김민종 PD와 출연진 김보성, 박건형, 돈스파이크, 유병재, 김진우, 권현빈이 참석했다.

'착하게살자'는 죄를 짓고 처벌을 받는 실제 과정을 공개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단순 교도소 체험이 아닌 구속부터 재판, 수감까지 사법 시스템이 작동하는 일련의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국내 최초 사법 리얼리티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다.

이날 유병재는 '착하게살자'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교도소를 체험하게 된 소감을 말했다. 그는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자는 아니지만 떨리는 마음으로 시청하게 될 것 같다"며 "문장 부호로 한다면 많은 물음표와 함께 한 촬영이었다. '왜 이렇게까지 하지?' 싶은 마음도 있었다. 우리만큼 기대해 많이 봐 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의 말미 그는 "열린 마음으로 시청해달라"고 말하면서도 "이 프로그램은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다. '연예인을 감옥에 보내는 프로그램인데 왜 나랑 위너의 (김)진우가 가야 하지? 나 말고도 감옥 갈 사람 많은데 왜 내가 가야 하지?'라는 의문이 가장 컸다"고 말해 장내를 폭소케 만들었다.

김진우는 "촬영을 할 때는 감정이입이 되더라. 프로그램에서 내 모습이 어떻게 거기 나올지 어떻게 표현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안에서 있었던 내 감정은 그랬다"고 돌이켰다. 이어 "편안하게 열린 마음으로 시청해달라"고 덧붙였다.

'착하게살자'는 오는 19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착하게살자' 유병재 "YG 제작 감옥 예능, 왜 내가 가나 의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