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새롬 "성급하게 결혼 결정…그도 잘 극복하길"


이혼 심경 고백 "여러가지 문제로 결정"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와 이혼 심경을 밝혔다.

김새롬은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에 출연했다. 1년여의 공백을 깨고 방송에 복귀한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와 이혼을 언급했다.

김새롬은 "이혼에 얽힌 두 가지 포인트가 있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그게 이유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 사건들이 이혼의 사유가 아니었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다.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고 그 모든 일들로 인해 결정을 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김새롬은 "아시다시피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했고, 사랑하는 것과 같이 사는 건 다르다는 걸 깨달았다"고 이혼 사유를 밝혔다.

김새롬은 그동안 심경을 고백하지 않고 공백을 가졌던 것과 관련 "제 사적인 일에 대해서 구구절절 털어놓는 것이 대중들에게 피해가 간다고 생각했다"며 "제 이야기가 기사로 나가고 그걸 대중들이 듣고 읽게 될 만큼의 중요한 이야기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 "이 일은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 아닌 두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다. 그 분도 저와 같은 같은 아픔을 겪고 있을 것이다. 그 사람도 얼른 털어내고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찬오 셰프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새롬 "성급하게 결혼 결정…그도 잘 극복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