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사이버대, 13일 2018년 입학설명회 개최


차이콥스키홀에서 오르간 연주와 함께하는 이색 설명회로 진행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2018년 입학설명회를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서울사이버대 본관 차이콥스키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입학 설명회에서는 입시설명회, 전공 교수와의 학과별 모임 등을 통해 입학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사이버대 피아노과 김연주 교수의 오르간 연주가 펼쳐진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일대일 입학설명회도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 인텔리전트 캠퍼스 내에서 전임교수를 통해 1:1 입학 및 진로 상담을 진행하고, 캠퍼스 투어까지 함께 할 수 있다. 신·편입학 희망자 또는 사이버대학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1:1 입학 설명회 및 캠퍼스 투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본교 방문이 어려울 경우 VR 체험을 통해 온라인 캠퍼스 투어를 해볼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학 홈페이지에서는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인 서울사이버대학 캠퍼스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캠퍼스 투어 페이지에서 외부전경을 선택하면 로드뷰로 본교 외부 지점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16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을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학과는 금년에 신설된 성악과, 실용음악과, 창업비즈니스학과, 한국어문화학과를 비롯해 28개 학과(전공)로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신설)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신설) ▲컴퓨터공학과, 콘텐츠기획•제작학과, 정보보호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신설), 실용음악과(신설) ▲자유전공이다. 입학지원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사이버대, 13일 2018년 입학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