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봇', 유승호X채수빈 로맨스 급진전?…후반부 관전포인트


제작진 "캐릭터 관계 변화+반전 스토리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가 유승호와 채수빈의 딥러닝 로맨스로 본격적인 분위기 반전을 예고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회를 거듭할수록 호기심을 자극하는 유승호와 채수빈의 러브 스토리로 드라마의 긴장감과 재미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후반부 전개 포인트를 공개했다.

◆인물들의 관계 급반전…사이다 전개

후반부로 접어든 '로봇이 아니야'에서 놓쳐선 안될 가장 큰 관람 포인트는 바로 인물들 간의 새로운 관계 정립이다. 김민규(유승호 분)와 조지아(채수빈 분)를 둘러싸고 있던 관계들이 조금씩 변화를 맞게 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국내 최대 금융회사 KM금융의 대주주로 있는 김민규와 치열한 권력 다툼을 하고 있는 KM금융의 회장 황도원(손병호 분)과 그의 아들이자 회사의 대표였던 황유철(강기영 분)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지난 주 방송에서 그간 선박 회사로 알려져 있던 산타마리아팀이 비밀리에 로봇을 연구하고 있다는 것과 세계 최고 수준의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탄생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들이 앞으로 취할 태도에 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고장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인 척하고 있던 조지아가 보여줄 행동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하마터면 '인간 알러지'를 갖고 있는 김민규를 자신이 죽일 수도 있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미안한 마음에 진심을 전하지 못하며 가슴 아파했던 조지아. 과연 어떤 방식으로 자신의 진짜 모습을 털어놓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승호X채수빈의 딥러닝 로맨스, 꽃길 엔딩 맞을까

유승호와 채수빈은 매회 연애 욕구를 무한대로 자극하며 달달한 설렘을 이끌어내며 브라운관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지난 4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전할 수 없는 진심에 슬퍼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고장난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행세를 하고 있는 조지아가 사람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 채 로봇을 사랑한다고 생각하며 괴로워하는 김민규와 그런 그에게 진짜 자신의 모습을 알려주지 못하는 조지아의 모습이 펼쳐졌다.

만나기만 하면 투닥거리며 엄마 미소를 자아냈던 두 사람이 점차 서로에게 동화되고 마음을 나누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추위에 얼어붙은 연애 세포를 깨우기 충분했다. 달달함과 짠함을 오가는 유승호와 채수빈의 롤러코스터급 로맨스가 과연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시청자들의 촉각이 곤두서고 있다.

◆ 로맨스는 기본, 브로맨스X워맨스 기대해

유승호와 채수빈의 딥러닝 로맨스뿐 아니라 '로봇이 아니야'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유승호는 특히 엄기준과의 브로맨스로 케미를 자랑한다. 톰과 제리 뺨치는 앙숙에서 둘도 없는 의형제로 거듭나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진심으로 위하는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응원과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유승호와 엄기준의 브로맨스와 함께 드라마 속 케미 요정 채수빈의 워맨스 역시 급부상 중이다. 채수빈은 자칭 연애 고수이자 절친 이민지와 천재 로봇 연구팀 '산타마리아'의 홍일점 박세완과의 뜨거운 우정으로 흐뭇함을 자아내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드라마는 이제 막 반환점을 돌고 있다.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캐릭터들 간의 묘한 관계 변화와 롤러코스터급 다이나믹 반전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다. 앞으로 펼쳐질 '로봇이 아니야'의 급반전 사이다 전개에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드라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로봇이 아니야'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봇', 유승호X채수빈 로맨스 급진전?…후반부 관전포인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