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세운, 24일 컴백 확정…2018 스타쉽 첫 컴백주자


새 앨범 '애프터' 스케줄러 이미지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정세운이 오는 24일 컴백을 확정짓고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로서 첫 컴백 스타트를 끊는다.

정세운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2018.01.24. JEONG SEWOON 1ST MINI ALBUM PART2. [AFTER]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 된 이미지에는 스케줄러 오픈 일정 부터 트랙 리스트 공개, 퍼즐 포토 일정공개, 프리뷰, 티저, 뮤직비디오 일정까지 새 앨범 '애프터(AFTER)'의 컴백 콘텐츠 관련 일정이 상세히 담겨있다. 특히 8일부터 15일까지 '포토 퍼즐'이라 스케줄러에 적혀 있어 이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정세운의 첫 솔로 앨범 Part.1 'Ever'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와 더불어 전곡 차트 진입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정세운은 'Ever'에서 자작곡부터 리드미컬, 댄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이에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라이징 스타' 상을 수상하는 등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정세운은 컴백에 앞서 지난달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이 물감 널 위한거야 미대오빠'로 출연해 주목 받았다. 그는 산울림의 '청춘', 박원의 '노력'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나 아쉽게도 가왕전을 앞둔 2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후 정세운은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24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세운, 24일 컴백 확정…2018 스타쉽 첫 컴백주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