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아이콘, 새해 日 도쿄 시부야 거리 점령


패션 빌딩 109와 콜라보, 기둥광고-현수막 등장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블랙핑크와 아이콘이 도쿄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 빌딩 109와 대형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블랙핑크와 아이콘은 내년 1월 2일부터 '109 WINTER SALE'의 이미지 모델로서 '시부야109'와 '109MEN'S'를 포함한 일본 내 7곳 시설의 얼굴이 된다. 최신 트랜드 패션을 모아둔 비주얼 사진은 물론 오리지널 아이템을 취급하는 팝업스토어, 한정판 아이템, 사인 포스터, 선물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카페 등 여러가지 형태로 일본 대중에게 노출된다.

블랙핑크는 '시부야109'의 기둥 광고, 아이콘은 '109MEN'S'의 현수막에도 등장한다. 도쿄 시부야의 중심에서 비주얼을 뽐내는 셈이다. YG의 두 아티스트가 일본을 대표하는 상업시설과 선보이는 협업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블랙핑크와 아이콘은 국내 활동뿐 아니라 일본 활동으로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최근 '마지막처럼'으로 뮤직비디오 2억뷰를 달성해 화제가 된 블랙핑크는 지난 9월 일본 데뷔 앨범 'BLAKCPINK'로 오리콘 위클리 CD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일본 내 대형이벤트인 '도쿄 걸즈 컬렉션'과 '코베 컬렉션'에 출연하며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콘 역시 일본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는 중이다. 일본 데뷔 앨범 'WELCOME BACK'은 오리콘 데일리 CD앨범 차트 1위, 미니 앨범 'NEW KIDS: BEGIN'은 오리콘 위클리 CD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위력을 보여줬다. 돔 투어 'iKON JAPAN DOME TOUR 2017'에서는 총 32만 3000여명을 동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아이콘, 새해 日 도쿄 시부야 거리 점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