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빠본색' 측 "다둥이 아빠 V.O.S 박지헌 합류…육아의 신"


오는 20일 첫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그룹 V.O.S 박지헌이 '아빠본색'에 합류한다.

14일 오전 채널A '아빠본색' 제작진에 따르면, 박지헌은 방송인 김형규 후임으로 오는 20일부터 출연하며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김형규는 개인 스케줄상 '아빠본색'에서 잠시 하차한다.

연예계 최고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박지헌은 아이 다섯 명을 키우고 있다. 오는 1월 여섯째의 출산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김진 PD는 "박지헌은 '아이들로 인해 책임감은 크지만 행복하다'고 말한다. 힘든 육아에도 박지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아빠본색'에서 박지헌은 여섯째 출산을 앞두고 입원한 아내를 대신해 혼자 5명의 아이를 돌본다. 그는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한 손으로는 일을 해가며 '육아의 신' 면모를 보인다.

스튜디오 첫 녹화에서 박지헌 가족의 영상을 본 MC와 출연자들은 모두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독설 전문가 김구라도 "지헌 말은 무조건 믿어"라며 박지헌의 육아 능력을 칭찬했다.

한편 '아빠본색'은 이윤석, 도성수, 박지헌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9시 30분 방송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빠본색' 측 "다둥이 아빠 V.O.S 박지헌 합류…육아의 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