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과함께' 하정우 "CG? 피부 트러플 다 지워졌더라"


"후반 작업에 참여한 제작진, 엄청 고생했구나 생각"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하정우가 영화 '신과함께'에서 CG를 담당한 기술팀에 감사함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신과함께-죄와벌'(이하 '신과함께', 감독 김용화, 제작 (주)리얼라이즈픽쳐스, (주)덱스터스튜디오)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하정우는 "영화를 오랫동안 준비하고 1년 가까이 촬영했다. 2년 만에 상상만 했던 영화를 처음 봤다"며 "아직 소화가 덜 됐다. 어떤 이야기를 할지는 차차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후반 작업에 참여한 제작진이 엄청 고생했구나 생각했다"며 "이마에 엄청나게 났던 피부 트러블이 깨끗하게 지워져 나왔다. 감사하다"고 웃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김용화 감독의 신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하정우는 망자의 환생을 책임지는 저승삼차사의 리더이자 그들을 변호하는 강림 역을 맡았다. 탁월한 순발력과 재기, 카리스마로 재판을 이끌어가지만 순탄할 것이라 생각했던 귀인의 재판이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그는 이승과 저승을 오가며 재판을 바로잡기 위해 애쓰기 시작한다.

한편 '신과함께'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과함께' 하정우 "CG? 피부 트러플 다 지워졌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