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깝스' 혜리, 덫에 걸렸다…조정석의 선택은


"지안에게 닥친 위험과 해결 과정, 기대해달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투깝스' 이혜리가 잠입취재 중 목숨까지 위협받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빠졌다.

12일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에서 잠입 취재에 돌입한 송지안(이혜리 분)이 자신을 납치한 박실장(민성욱 분)과 대치를 벌인다.

지난 방송에서 취재 의지 투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은 불법 취업 알선 업자를 잡기 위해 직접 여고생이 되는 기지를 발휘, 머리부터 발끝까지 불량한 여고생의 모습으로 발랄함까지 갖추며 흥미진진한 활약을 이어갔다.

하지만 송지안은 자신이 기자인 것을 알고 있던 박실장의 계략에 낯선 곳으로 끌려가 납치되면서 시청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던 바.

낯선 곳으로 납치된 그녀가 납치범인 박실장과 마주하고 있는 상황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평소 명랑하고 어디서도 기죽지 않는 송지안의 겁에 질려 두려움을 느끼는 표정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암시하며 무사히 구출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절체절명의 순간 동탁의 선택과 더불어 사라진 지안의 행방과 동탁의 곁에서 모든 것을 지켜보던 수창이 어떤 반전을 꾀할지도 관심사다.

'투깝스' 제작진은 "송지안이 11, 12회에서 위기에 빠지면서 평소 특종을 잡아내는 남다른 촉을 발휘하며 맹활약을 펼치게 된다. 지안에게 닥친 위험이 어떻게 해결 될지, 그리고 차동탁(조정석 분)과 공수창(김선호 분)이 어떤 도움을 주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깝스' 혜리, 덫에 걸렸다…조정석의 선택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