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이언티, 선글라스 벗는다…'컬투쇼'서 공약 이행


신곡 '눈'으로 차트 올킬, 선글라스 벗고 보이는 라디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선글라스를 벗은 민낯을 공개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7일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에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며 "자이언티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안경을 벗고 방송에 참여하는 1위 기념 공약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이언티는 지난 4일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에서 음원 공개 직후 진행하는 강남역 버스킹 공연 도중 눈이 오면 안경을 벗고 노래하겠다는 공약을 걸었지만 눈이 오지 않아 이 공약은 무산됐다.

하지만 '눈'이 8개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자이언티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컬투쇼'에서 공약을 이행하기로 결정했다.

"무대 위에서 안경을 벗는 건 바지 벗는 것과 같다"고 말할 정도인 자이언티에게 이번 공약은 상당히 파격적이다. 실제로 자이언티는 데뷔 이후 단 한 번도 안경을 벗고 무대 위에서 노래한 적이 없어 이번 공약 이행은 많은 관심을 모은다.

자이언티의 신곡 '눈'은 현재진행형의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과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동시에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발라드다. 이문세가 자이언티의 듀엣 파트너로 참여해 세대를 초월한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이언티, 선글라스 벗는다…'컬투쇼'서 공약 이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