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멜로에 겁 먹었던 나, 이제 설렌다"


"채수빈 없이 혼자 촬영할 때 빈 자리 느껴져"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유승호가 '로봇이 아니야' 현장에서 채수빈의 빈 자리를 느끼며 멜로 연기의 매력을 알아가고 있다고 알렸다.

4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 연출 정대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정대윤 PD와 배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이 참석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제대로 여자를 사귀어 본 적 없는 남자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유승호는 KM금융이사회 의장이자 최대 주주이자 외모까지 완벽한 김민규 역을 맡았다. 대저택에 혼자 사는 그에겐 루머가 끊이지 않는데, 이는 사람과 접촉해선 안 되는 인간 알러지 환자이기 때문. 어느날 그에게 안드로이드 로봇이 배달되고, 민규는 그를 길들이는 대신 자신이 길들여지고 만다.

그간 멜로보다는 특수한 상황에 놓인 사건 중심의 이야기를 주로 연기했던 유승호는 "멜로가 주가 되는 작품은 저에게는 어렵게 느껴졌다"며 "그동안 사연 깊고 어두운 역만 하다보니 거기에 익숙해져 있었다. 멜로라는 감정에 공감하기 힘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번 작품에서 신기한 경험을 했다"며 "나 혼자 촬영할 때 뭔가 빈 자리가 느껴지는 기분이 들더라. 멜로 작품을 할 때 상대방을 진심으로 생각해야 작품에 도움이 된다고들 하는데 그 말이 정말 사실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채수빈과 찍을 때는 현장에서 마음이 놓이는데 혼자 있을 때는 빈 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허전했다. 이런 것들이 멜로를 하게 만드는 힘 아닐까 싶다"고 답했다.

또한 "겁을 많이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민규에게 말랑말랑한 면도 많다"며 "진지함 속 엉뚱함이 코믹한 요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작품을 하며 현장에 가는 것이 즐겁고 설렌다"고 남다른 호흡을 예고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오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멜로에 겁 먹었던 나, 이제 설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