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한별, 결혼 및 임신 깜짝 발표 "4개월 예비엄마"


"혼인신고 마친 상태, 식은 가족행사로 대신" 고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박한별이 결혼 및 임신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박한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보그맘' 마지막 촬영 소감과 함께 혼인 신고 및 임신 사실을 전했다.

박한별은 "이제 곧 방송도 끝나고 촬영도 모두 종료가 되었으니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태프, 배우분들에게 불편을 줄까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 해요"라며 "비록 인간이 아닌 로봇이었지만 '엄마' 역할을 처음 해봤는데요,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어요"라고 밝혔다.

박한별은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라며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상태구요. 식은 우선은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하였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습니다"고 임신과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을 전했다.

임신 초기 '보그맘'을 촬영했다는 박한별은 "초기에 촬영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했었지만 다행히 아가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고 이제 이렇게 공개도 했으니 많은 분들께 더 축복받고 행복할 일만 남은 것 같아요"라며 "하느님께서 주신 소중한 선물에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라고 고백했다.

박한별은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 받으면서 잘 살게요. 갑작스런 발표에 놀라셨겠지만 많이 축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비록 누군가의 아내가 되고 엄마가되는,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고있지만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할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축복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한편 박한별은 오는 12월 1일 종영되는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 출연해 호평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한별, 결혼 및 임신 깜짝 발표 "4개월 예비엄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