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의 온도' 양세종 "작지만 한발 내딛은 기분"


온정선 역 맡아 열연, 대세 배우로 급부상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양세종이 '사랑의 온도' 종영 소감을 전했다.

양세종은 지난 21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셰프 온정선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전작인 장르물에서 극과 극을 오가는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던 양세종은 멜로 장르에서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연기를 펼쳤다.

양세종은 소속사 굳피플을 통해 "뜨거운 늦여름부터 찬바람이 부는 겨울까지 계절이 두 번 바뀌는 동안 온정선과 함께했다. 종영을 했다는 사실이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는다. 내일도 굿스프로 출근해야만 할 것 같은 허전한 기분"이라고 온정선을 떠나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온정선과 온수커플에 따뜻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매 순간 감사했고, 설레고 행복했다. 작가님과 감독님을 비롯해 훌륭한 연기자 선,후배들과 든든한 스태프들과 좋은 작품을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온정선과 함께한 시간은 잊지 못할 것 같다. 작지만 또 한 발을 내딛은 기분"이라며 "온정선의 기쁨과 슬픔을 공감해주신 시청자분들이 계셨기에 온정선으로 사는 동안 행복했다. 한발 성장한 더 좋은 연기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데뷔작부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양세종은 2년 만에 지상파 주인공을 맡아 대세배우로 성장했다. 감정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감성장인 멜로킹, 국민 연하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어냈다.

올 한해 의학드라마부터 장르물, 멜로까지 한계 없이 장르를 넘나들며 하드캐리 활약을 펼친 양세종은 '사랑의 온도'를 통해 존재감의 방점을 찍었다. 2017년 가장 핫한 한해를 보낸 양세종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 온도' 양세종 "작지만 한발 내딛은 기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