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ARD "혼성그룹이라 사랑 노래 더 매력적으로 표현"


21일 새 미니앨범 'You & Me'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KARD가 혼성그룹이라 사랑 노래를 더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KARD는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유앤미(You &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KARD는 "컴백 준비를 하면서 해외 투어도 다녀왔다. 최근 시상식에서 신인상도 받아 기분 좋은 날을 보냈다"고 근황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모든 트랙이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된 드라마틱한 앨범이다.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첫눈에 사랑에 빠져 아름다웠던 마음들이 결국 집착과 질투 등으로 변질되어 비극적인 결말을 맞게 되는 스토리가 각각의 노래에 담겼다.

KARD는 "지금까지의 사랑이 아름답고 밝은 느낌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비극적인 사랑을 담았다. 다크하고 진한 매력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혼성그룹이기 때문에 사랑 노래를 표현하는데 있어 쉽고 편하게,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혼성 그룹이라 보여질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많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You In Me'는 트로피칼 하우스 스타일의 펀치감있는 드럼, 브레이크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선율 등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사운드로 무장했다. 격정적인 랩과 클라이막스에 여성과 남성 보컬의 완벽한 대조 등이 매력적인 곡이다.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절정, 잘못된 사랑 표현 등으로 인한 비극적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한편, KARD는 이날 오후6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ARD "혼성그룹이라 사랑 노래 더 매력적으로 표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