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녀의법정', 두자릿대 시청률로 月火 1위


종영 임박 '사랑의 온도', 6.1%-7.5% 기록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20세기 소년소녀'가 시청률 1%까지 전락한 가운데, '마녀의 법정'이 두자릿대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랑의 온도' 종영 임박 효과도 없었다.

2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밤 방송된 KBS 2TV '마녀의 법정'은 전국 시청률 10.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11.9%) 보다 1.0%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1위 기록이다.

종영을 1회 앞둔 SBS '사랑의 온도'는 6.1%와 7.5%를 각각 기록했고, MBC '20세기 소년소녀'는 1.8%와 2.1%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마녀의 법정'에서 마이듬(정려원 분)과 여진욱(윤현민 분)은 조갑수(전광렬 분)을 향한 복수의 첫 신호탄을 장전했다. 두 사람이 '킹덤'의 실체가 담긴 동영상 증거를 입수하는 데 성공한 것. 동영상은 백철민이 '성매매 미성년자 살인사건'의 피해자를 구타하는 장면으로 '킹덤'의 실체를 밝힐 수 있는 증거인 동시에 '성매매 미성년자 살인사건'의 1심 판결을 뒤집을 결정적인 증거였다.

이어 다시 열린 '성매매 미성년자 살인사건'의 2심 재판에서 이듬이 살인 누명을 뒤집어쓴 백민호(김권 분)의 새로운 변호사로 깜짝 등장해기대를 끌어올렸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녀의법정', 두자릿대 시청률로 月火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