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1A4 산들, 뮤지컬 100회 공연 "매 순간 최선 다할 것"


'형제는 용감했다' 시작으로 '서른 즈음에' 까지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B1A4 산들이 뮤지컬 100회 공연을 성료했다.

10일 산들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뮤지컬을 접했을 때가 너무 생생한데 어느덧 제가 100회 공연을 맞이했다. 지금까지 '형제는 용감했다' '첫 번째 남자'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그리고 '서른 즈음에' 까지 나름 쉬지 않고 달려오면서 하나씩 하나씩 너무 많은 걸 배웠고 앞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제 공연을 보고 재밌었다 행복하다고 말씀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앞으로 뮤지컬 배우 산들의 공연을 보러 오시는 분들께 항상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항상 지켜봐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총 100회 뮤지컬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산들은 현재 뮤지컬 '서른 즈음에'에서 젊은 현식 역을 맡아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꿈과 사랑을 찾는 젊은 현식 역을 맡은 산들은 특유의 진정성 담긴 명품 보컬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그동안 산들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시작으로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등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1A4 산들, 뮤지컬 100회 공연 "매 순간 최선 다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