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유X성시경X이동욱, 최고가 만났다…'뻔한이별' 뮤비 티저


소유 신곡 '뻔한 이별', 16일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소유와 성시경, 이동욱의 특급 콜라보다. 소유의 첫 솔로앨범 선공개곡 '뻔한 이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시경과 호흡을 맞춘 선공개곡 '뻔한 이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뻔한 이별'은 소유와 성시경과의 첫 호흡일 뿐더러 뮤직비디오에 배우 이동욱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숱한 화제를 일으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속 이동욱은 아련한 눈빛과 쓸쓸한 감성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해내고 있다. 일상 속 이별을 맞이한 모습을 섬세한 연기로 선보였다. 또한, 티저 영상 속 소유와 성시경의 하모니는 '뻔한 이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뻔한 이별'은 철없고 짧았지만 특별했던 사랑을 마무리 지어보려 노력하는 가사가 공감대를 형성하는 곡이다.

앞서 이동욱은 그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게스트로 출연한 소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에 대해 약속, '뻔한 이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의리를 빛냈다. 그는 이별 후의 애절함을 담백하게 담아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 이동욱의 열연과 더불어 '흥행보증수표' 소유와 '발라드 레전드' 성시경이 어떤 목소리로 겨울 감성을 자극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유, 성시경의 '뻔한 이별'은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동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역시 음원 발매 당일 유튜브를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X성시경X이동욱, 최고가 만났다…'뻔한이별' 뮤비 티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