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유, 신곡 뮤비 공개…이동욱 눈빛만 봐도 슬프다


소유X성시경 '뻔한 이별', 16일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이동욱이 출연한 소유의 '뻔한 이별'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이 포착됐다.

지난 7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의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뻔한 이별'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동욱은 네이비 컬러의 두터운 니트 차림에 아련하고 우수에찬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다가도 멍하니 허공을 응시하는 등 일상 속 이별과 마주한 모습을 이동욱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 보는이들에게 먹먹한 이별 후 슬픔을 전하고 있는 것.

이동욱은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게스트로 출연한 소유에게 뮤직비디오 출연을 약속했던 바. '뻔한 이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의리를 빛냈다. 이동욱은 이별 후의 애절함을 담백하게 담아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

이동욱의 열연과 더불어 '흥행보증수표' 소유와 '발라드 레전드' 성시경이 어떤 목소리로 겨울 감성을 자극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소유, 성시경의 '뻔한 이별'은 프로듀서 13(스코어, 메가톤)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의 '밤편지', '팔레트',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등을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소유, 성시경, 이동욱이 의기투합한 '뻔한 이별'은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와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 신곡 뮤비 공개…이동욱 눈빛만 봐도 슬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