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러블리즈, 11월14일 컴백 확정 "데뷔 3주년 의미 더해"


사랑에 빠진 러블리즈…미니 3집 '프롤로그 필름'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11월 14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자정 네이버 V라이브 러블리즈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랙 원피스를 입은 러블리즈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미모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다 프롤로그 필름 영상의 배경으로 흐르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와 함께 울리는 종소리가 캐롤 느낌을 더하고 있으며, 다가온 겨울의 낭만적인 무드와 함께 멤버들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영상의 끝부분에는 'RELEASE 11.14'이라는 날짜가 나타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러블리즈의 컴백은 지난 5월 2일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가 11월 12일 데뷔 3주년을 맞는 만큼, 이번 앨범은 러블리즈와 팬 분들에게도 뜻 깊은 앨범이자 러블리즈가 선사하는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1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3집 앨범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블리즈, 11월14일 컴백 확정 "데뷔 3주년 의미 더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