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유닛' 황치열 "태민 무대 분석, 현아 인간미에 놀랐다"


"참가자들 희망 가질 수 있도록 돕겠다" 멘토 출사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더유닛' 황치열이 참가자들에게 희망을 안기고 싶다고 말했다.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 유닛)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진과 황치열과 현아, 태민, 산이, 조현아 등이 참석했으며, MC 비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가수 비가 MC 겸 멘토로 활약하며 황치열, 샤이니 태민, 현아, 산이, 어반자카파 조현아 등이 멘토로 출연한다.

오랜 무명 생활을 거쳐 대세 가수가 된 황치열은 "무대에 한 번을 서서 대박이 날 수도 있고 무대에 백 번을 서도 눈에 띄지 않아 옥탑에 살고 반지하에 산다. 그런 일이 비일비재하다. 참가자들 중에 어려운 친구들이 많다"고 말했다.

황치열은 "조금이나마 끈기를 갖게끔 도와주고 싶다. 희망이 있어서 달리는 것이 아니라 달리다보니 희망이 있었다"고 자신의 경험을 상기하며 "그 희망을 더 가까이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존 멘토들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전했다. 황치열은 "선배 군단이 너무 출중하다. 여기서 나이가 제일 많은 데 배우는 것이 많다. 태민 씨도 데뷔 10년차인데 날카로운 무대 분석 보며 많이 깨닫는다. 현아 씨는 센 퍼포먼스를 많이 하는데 여기서는 얼마나 공감을 하는지 모른다. 마음으로 울고 눈으로 우는 모습을 봤다. 인간미가 넘친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 위에서 자신의 꿈을 펼쳐보고 싶은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 그리고 잠재력을 발굴해 최강 아이돌 유닛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 시청자들은 이들의 무대와 성장 과정을 지켜보고 직접 유닛 그룹 멤버들을 뽑는다. 최종적으로 남자 유닛 그룹 9명, 여자 유닛 그룹 9명을 선발해 두 팀이 각각 활동한다.

가수 비가 MC 겸 멘토로 활약하며 황치열, 샤이니 태민, 현아, 산이, 어반자카파 조현아 등이 멘토로 출연한다.

'더 유닛'은 오는 28일 오후 9시15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유닛' 황치열 "태민 무대 분석, 현아 인간미에 놀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