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이노베이션, 발달장애인음악축제 후원


발달장애인그룹 음악 경연축제…방송인 김생민이 사회 진행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SK이노베이션은 오는 27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제1회 발달장애인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을 개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하트-하트재단이 기획하고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오케스트라·실용음악 부문 발달장애인그룹 음악 경연축제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부터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를 중심으로 사회공헌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참가한 38개팀(343명 참여)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10개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그 중 오전 10시 경연에서는 최종 결선에 진출할 5개팀을 선발하고, 오후 2시 본 행사 최종 결선 무대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방송인 김생민이 재능기부로 사회를 진행하고 팝핀현준의 오프닝 공연, 발달장애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와 뮤지컬 배우 남경주의 협연축하공연도 함께 예정돼 있다. 행사 관람은 무료다.

행사 당일 로비에서는 하트베어나눔부스, 포토존, 소망나무에 응원메시기 걸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며 관객 현장투표도 진행한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전사적인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며 "이 첫 축제로 발달장애인들이 음악을 통한 능력을 개발하고 음악에 대한 새로운 꿈을 갖게 하는 출발선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이노베이션, 발달장애인음악축제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