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엔제리너스, '케냐 루키라AA'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영웅기자] ◆엔제리너스, '케냐 루키라AA' 출시

엔제리너스가 싱글오리진 커피 '케냐 루키라AA'를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운영한다.

이번 싱글오리진 '케냐 루키라AA'는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산뜻한 과일향과 어우러져 긴 여운이 남는 커피다.

제품은 엔제리너스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아메리카노와 아메리치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등 총 5종으로 운영되며 매장 밖에서도 커피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드립백과 원두 500g도 함께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 특가 판매

인터파크투어가 '중화항공 가을시즌특가 기획전'을 통해 타이페이(송산), 홍콩, 방콕, 괌 등의 해외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중화항공은 대만으로 가는 가장 큰 항공편으로, 대만 여행객을 위한 항공권이 특히 많이 준비돼 있다.

또 인터파크투어는 다양한 단거리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단풍으로 둘러싸인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오사카 3일', 온천을 즐기는 '도쿄 3일', 방콕 관광명소 방문과 파타야 야간시티투어가 포함된 '방콕/파타야 4일', 그림 같은 산세로 절경을 자랑하는 '장가계 6일'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원F&B,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동원F&B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랜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덴마크'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테이크얼라이브' 등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제공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BYC 쎌핑크, 할로윈 커플 란제리 세트 출시

BYC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할로윈데이 시즌을 겨냥한 '할로윈 커플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할로윈 커플 란제리 세트는 퍼플 컬러와 애니멀 패턴이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할로윈을 맞아 한층 특별하고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제격인 아이템이다.

여성용 란제리 세트는 가슴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고 볼륨감을 살려주는 와이어 몰드 브라와 힙라인 실루엣을 살려주는 헴라인 팬티로 구성됐다. 커플 제품으로 구성된 남성용 즈로즈는 쎌핑크 로고가 돋보이는 아웃밴드 즈로즈 스타일로 출시됐다. 이 상품의 가격은 여성용 란제리 세트 4만9천원, 남성용 즈로즈 2만원이다.

◆티몬, 슈퍼꿀딜 2주년 기념 초특가 판매 진행

티몬은 자사 인기 상품 할인 이벤트인 '슈퍼꿀딜' 2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단 하루 동안 다이슨 V6, 조말론 향수 등 총 8가지 인기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꿀딜은 티몬 모바일앱에서 평일 오전 10시마다 유명 브랜드 제품이나 인기상품을 할인해주는 행사다.

이날 진행될 할인 상품 중 대표적으로는 다이슨 V6 엔트리 상품이다. 온라인 최저가 대비 20% 저렴한 32만 9천원에 선보인다. 조말론 향수 30ml 제품은 5만 3천9백원으로, 백화점가 대비 40% 정도 가격이다. 입생로랑의 립스틱 루쥬 볼립떼 샤인 제품과 틴트는 전색상 2만 9천900원에 판매해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약 10~17%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코오롱스포츠, 아이코닉 아이템 '안타티카' 캠페인 시작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올 가을ㆍ겨울 시즌 주력 아이코닉 아이템인 다운상품 '안타티카'의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일상을 찾다'라는 주제로, 모델인 배두나와 박형섭과 함께한 영상 컨텐츠부터 시작된다.

이날 공개되는 안타티카 영상은 TV CF와 온라인용으로 구분돼 많은 고객들과 만난다. TV CF는 배두나와 박형섭를 주인공으로 매일 다른 일상에서 다양한 안타티카와 만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안타티카 홍보를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도 오픈했다. 안타티카의 탄생 배경부터 히스토리, 기술력, 콜라보레이션 사례 등 다양한 스토리가 담겼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엔제리너스, '케냐 루키라AA'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