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기영, 오늘(18일) 한걸음과 결혼 "행복하고 설레"


SNS 통해 결혼 소식 직접 알려…반지 낀 손사진도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박기영이 한 살 연상의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과 결혼한다.

박기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 좋은 날 가족, 친지들과 식사하는 자리를 갖게 될거라 말씀드렸는데 오늘이 그날이 되었습니다. 오늘, 한걸음 선생님과 결혼합니다. 기쁜 소식 전할 수 있어 행복하고 설레는 마음이예요"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또 결혼 반지를 낀 손 사진을 게재하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기영과 한걸음은 지난해 5월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가정의 달 특집에 함께 출연,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를 탱고로 연출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올 초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기영은 지난 8월 한걸음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뜻하지 않게 빨리 알려지게 되어 당황스럽지만 한걸음 선생님은 저와 함께 하기로 한 분이 맞다. 날 좋은 날, 가족 친지들과 조용히 식사하는 자리로 자연스럽게 함께하게 될 테니 별 일 아닌 듯 편안히 생각해 달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두 달여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걸음은 탱고의 본고장 아르헨티나에서 4년간 유학했으며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탱고 무용수다. 박기영은 지난 8월 사계프로젝트의 세번째 싱글앨범인 '거짓말'을 발표했으며, 오는 11월 신곡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기영, 오늘(18일) 한걸음과 결혼 "행복하고 설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