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이즈·기능성 살렸다…시몬스 침대 '업 사이즈' 이벤트


22일 까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서 진행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최근 대형 침대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 시몬스 침대의 라지킹, 킹오브킹, 캘리포니아킹 등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발 맞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22일까지 라지킹, 킹오브킹, 캘리포니아킹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가로 폭이 180cm에 달해 웬만한 성인이 가로로 누워 잘 수 있을 만큼 여유롭다.

시몬스의 전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돼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도를 갖췄다.

더불어 한국 시몬스 전 제품에는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는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 매트리스 등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갤러리 위치 등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즈·기능성 살렸다…시몬스 침대 '업 사이즈'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