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역주행 듀오' 멜로망스. 15일 '옐로우' OST '짙어져' 발표


오늘(13일) 오후 6시 티저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대세 듀오 멜로망스가 웹드라마 '옐로우(Yellow)' OST를 불렀다.

멜로망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옐로우'의 두 번째 OST '짙어져' 음원을 발표한다. 앞서 13일 오후 6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티저 영상 속에는 극 중 남자주인공 지훈의 방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멜로망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 정동환이 만들어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보컬 김민석의 가슴 시린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짙어져'는 이미 '옐로우'의 주요 장면들에서 수 차례 흘러나와 관심을 모았던 터라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짙어져'를 부른 멜로망스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따뜻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팀으로, 최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이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앞서 공개된 휘인이 부른 '옐로우'의 첫 번째 OST '그림자'가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멜로망스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옐로우'는 글로벌 통합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하며 웹드라마 신드롬을 열었던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20대의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청춘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6회까지 국내에서만 총 2800만뷰, 회 당 평균 466만뷰를 돌파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역주행 듀오' 멜로망스. 15일 '옐로우' OST '짙어져'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