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SKT, LMS의 ahq 꺾고 3연승 달려


운영으로 ahq 제압…3연승으로 A조 1위 유지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LCK 대표 SKT T1이 대만/홍콩/마카오(LMS) 지역의 ahq e스포츠 클럽을 꺾고 3연승을 기록했다.

SKT는 7일 중국 우한 스포츠 센터에서 펼쳐진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조별예선 3일 차 경기에서 ahq에 승리를 거뒀다.

SKT가 초반 압박 전략을 걸었지만 선취점은 ahq가 올렸다. 세주아니의 성장을 억제한 ahq는 신드라의 바텀 로밍으로 룰루를 잡았다. SKT가 블루 버프를 스틸하자 ahq는 마오카이의 '순간이동'을 활용해 룰루를 다시 끊고 '포블'과 화염의 드래곤을 모두 가져가며 많은 이득을 챙겼다.

ahq는 SKT의 공격을 받아치며 계속 득점했다. SKT가 3인 바텀 다이브로 마오카이와 그라가스를 차례로 끊었지만 레드 지역 한타에서는 신드라의 '적군와해'를 이용한 ahq의 반격에 세주아니와 초가스가 잡히며 대패했다. 협곡의 전령을 사냥한 ahq는 SKT의 남은 1차 포탑을 모두 파괴했다.

ahq의 저항이 거세자 SKT는 운영으로 상대를 흔들었다. 피즈와 초가스로 사이드 라인을 압박한 SKT는 ahq의 인원공백을 이용해 미드 1차와 바텀 2차 포탑을 파괴, 글로벌 골드를 역전했다.

밀리던 ahq가 몰래 바론 사냥에 성공하면서 분위기가 바뀌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SKT는 바텀 억제기 한타에서 자야와 마오카이를 잡고 피해를 최소화했다. ahq가 장로 드래곤을 노리자 '피넛' 한왕호가 스틸하면서 경기가 완벽히 SKT 쪽으로 기울었다.

장로 드래곤을 빼앗기면서 ahq의 기세가 완벽히 꺾였다. 이어진 한타에서 ahq 전원을 잡고 에이스를 띄운 SKT는 바텀 라인을 돌파,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SKT, LMS의 ahq 꺾고 3연승 달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