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수광 결승타' SK, 최종전서 두산에 역전승


[SK 3-2 두산] 제이미 로맥은 멀티히트로 공헌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SK 와이번스가 7회 역전극을 펼치면서 두산 베어스를 격침시켰다.

SK는 3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두산과 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제이미 로맥의 멀티히트와 투수진의 호투에 힘입어 두산은 3-2로 꺾고 기분 좋게 가을야구에 임하게 됐다.

두산은 이날 승리를 따내고 KIA 타이거즈가 kt 위즈에 패할 경우 역전 우승까지 바라볼 수 있었지만 KIA가 kt를 10-2로 대파했고, 팀까지 패배하면서 2위에 만족해야했다.

로맥은 이날 4타수 2안타 멀티히트를 치면서 팀 승리에 기여했고 노수광은 7회초 귀중한 결승타를 포함해 4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2회까지는 잘 버틴 SK였지만 3회와 4회 두산에 연달아 점수를 내줬다. 선발 문승원이 갑작스레 흔들리며 박건우에게 1타점 안타를 맞았고 4회엔 닉 에반스에게 비거리 125m짜리 대형 홈런을 허용하며 0-2로 끌려갔다.

그러나 드라마가 7회 기다리고 있었다. 2사 2,3루 찬스에서 타석엔 포수 이성우. 그는 김명신의 공을 타격해 우전 안타를 쳐냈고 주자 2명이 한꺼번에 들어오면서 2-2 균형을 맞췄다. 이어진 노수광이 1타점 우전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SK는 이후 불펜진이 가동됐다. 신재웅 백인식 박정배가 각각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박정배가 9회 깔끔한 3자범퇴 투구를 펼치며 경기를 매조지었다.

조이뉴스24 잠실=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수광 결승타' SK, 최종전서 두산에 역전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