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이동건 "행복한 하루하루, 2세 빨리 보고싶다"


이동건-조윤희, 오늘(29일) 비밀리에 결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동건이 조윤희와의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이동건은 29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조윤희와 결혼식을 올린 소감을 전하고 축복을 당부했다.

이동건은 이 글에서 "이미 저는 남편이자 아빠이자 가장이고, 또 윤희는 이미 저의 소중한 아내이지만, 그래도 축복받고 싶은 욕심에 가족 친지 분들과 작은 결혼식을 준비했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줌스님들도 오늘의 하늘처럼 햇살처럼 높게 푸르게 따뜻하게 저희 세 사람. 저의 가족.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리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이동건은 또 "저는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아내도 호빵이도 건강하게 잘 지낸다. 호빵이가 빨리 보고 싶어 참기 힘든 것만 빼고요"라며 예비 아빠의 행복함을 드러냈다.

조윤희와 이동건이 이날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비공개 예식을 올렸다. 예식은 양가 친척들을 배려하는 뜻으로 조용히 진행됐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결혼식 후 소속사를 통해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아내와 남편으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지난 2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춘 후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 5월 이들은 혼인신고와 임신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이동건 "행복한 하루하루, 2세 빨리 보고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