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믿고 듣는' 다비치 온다…10월11일 컴백 확정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잡아 "가을 분위기 담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가 감성 음악을 들고 컴백한다.

다비치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1년여 만의 신곡 발매를 공식화 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강민경 이해리의 뒷 모습이 담겨있다. 흰색 원피스를 입은 두 사람은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2017.10.11, 18:00'라고 컴백 일자를 공개해 기대감을 키웠다.

다비치는 지난해 10월 발매했던 미니앨범 '50 X HALF'의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음원차트 1, 2위를 나란히 장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1년여 만의 신곡으로 돌아오는 두 사람은 가을을 겨냥한 서정적인 노래로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비치는 이번 신곡을 블랙아이드필승이라는 든든한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2014년 씨스타 'Touch My Body'를 시작으로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Cheer Up' 'TT' 등을 히트시킨 스타 프로듀서다.

다비치는 에이핑크, 미쓰에이, 우주소녀 등 그 동안 인기 아이돌과 작업을 했던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을 잡고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인다. 가을 분위기를 담은 노래에 다비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해 대중의 마음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한편 다비치의 새 싱글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믿고 듣는' 다비치 온다…10월11일 컴백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