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현, 10월23일 현역입대 확정 "조용히 입소"(공식)


"팬들과 송별인사, 기자회견 등 없이 조용히 입소"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김수현이 오는 10월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28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씨가 2017년 10월23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수현은 특별한 공식행사 없이 조용한 입대를 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라고 이유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김수현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라며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수현의 마지막 작품은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리얼'이다.

이하 공식 입장 전문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김수현씨가 2017년 10월 23일(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

김수현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10월23일 현역입대 확정 "조용히 입소"(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