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장 김창수' 송승헌 "조진웅 연기 진정성에 반했다"


영화는 오는 10월 19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송승헌이 함께 연기 호흡을 펼친 배우 조진웅을 칭찬했다.

27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대장 김창수'(감독 이원태,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주)무비스퀘어·(주)원탁)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조진웅 , 송승헌, 이원태 감독이 참여했다.

송승헌은 "조진웅 씨가 '너는 왜 이 작품을 하냐'고 물었던 적이 있다"며 "마치 신인 배우에게 감독이 묻는 것처럼 느껴졌다. '이게 뭐지, 나에게 무슨 답을 원하는 거지' 생각하며 당황했다"고 고백했다.

송승헌은 "나중에 듣게 됐는데 조진웅 씨는 2~3년 전부터 이 작품의 시나리오를 보고 있었다. 그 시간 동안 작품의 무게에 대해 고민했다고 들었다"며 "조진웅 씨는 그런 의미로 제게 물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 현장에서 조진웅 씨가 연기할 때 보여주는 진정성에 반했다"고 덧붙였다.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조진웅 분)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다.

젠틀하고 바른 이미지를 가진 송승헌은 데뷔 21년 만에 첫 악역에 도전한다. 송승헌은 나라를 버리고 일본편에 선 인천 감옥소 소장 강형식 역을 맡았다.

한편, '대장 김창수'는 오는 10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장 김창수' 송승헌 "조진웅 연기 진정성에 반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