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침묵' 류준열 "사건의 키를 쥔 인물, 매력적이었다"


이수경 "최민식 의지하며 촬영"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류준열이 영화 '침묵'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알렸다.

27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 제작 용필름)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정지우 감독과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이 참석했다.

'침묵'은 약혼녀 유나(이하늬 분)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더킹' '택시운전사' 등을 통해 영화계 굵직한 행보를 이어온 청춘스타 류준열은 이번 영화에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유나의 팬 김동명 역을 맡았다.

류준열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인지 묻는 질문에 "아직 작품 수가 많지 않아서 만나실 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웃으며 답했다.

자신이 연기한 배역에 대해선 "사건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키를 쥔 인물이라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동명이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사건이 바뀔 수 있어 그런 면이 가장 흥미로웠다"고 알렸다.

그런가하면 극 중 태산의 딸 미라 역을 연기한 이수경은 "처음에는 긴장했는데 최민식 선배를 굉장히 의지하며 촬영했다"며 "진짜 아빠와 촬영하듯 마음을 놓고 있었다.

촬영장에서는 부담이 많이 됐어서 마음을 잘 가다듬고 촬영했다"고 알렸다. 이수경은 영화 '특별시민'에 이어 최민식과 두 번째 부녀 호흡을 나눴다.

임태산의 손과 발이 되는 비서 정승길 역을 맡은 조한철은 "시나리오도 좋았지만 최민식 선배와 할 수 있어 좋았다"며 "정지우 감독님 작품이니 감히 안할 이유가 없었다. 당연히 함께하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알렸다.

영화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침묵' 류준열 "사건의 키를 쥔 인물, 매력적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