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기X손현주 '크마', 리퍼와 마지막 대결 펼친다


종영까지 2회 남았다…27일 밤 10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크리미널 마인드'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NCI와 리퍼만의 대결이 남았다.

26일 오전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 제작진이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가 해결해야 할 최종 미션을 알렸다.

미제로 남을 뻔 했던 14년 전 나들강 사건 진범까지 밝혀낸 NCI에게 남은 유일한 과제는 바로 리퍼(김원해 분) 검거다. 희대의 살인마 리퍼는 천인공노할 살인을 저지르는 것도 모자라 수사기관 권력자의 가족을 볼모로 쥐고 협박, 수사 진행을 막는 악랄한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공분을 자아냈다.

특히 탈옥 후 김현준(이준기 분)과 하선우(문채원 분)가 단독으로 수사 중이던 나들강 사건까지 집요하게 파고들며 사건의 관련자였던 강호영(김권 분)까지 살해됐다. 리퍼가 어디까지 마수를 뻗칠지 시청자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

지난 14회에서 백산(김영철 분)은 "결국 놈은 알게 될거다. 우리가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는 걸. 그 놈을 우리가 잡게 될 테니까"라며 결연한 의지를 다진 바 있다. 그만큼 NCI의 대응법에도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리퍼는 자신의 모습은 교묘하게 감추고 마치 유령처럼 흔적만 남겨놓고 사라져 더욱 공포심을 배가 시키고 있다. 여기에 강기형(손현주 분) 역시 리퍼의 행적을 놓치지 않고 예의주시하고 있어 순순히 당하지 않을 조짐이다. 악연으로 얽혀 있는 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종지부를 찍을지 이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대목이다.

한편, NCI와 리퍼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질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는 27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기X손현주 '크마', 리퍼와 마지막 대결 펼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