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리정원', 매혹적 포스터 첫 선…문근영 스크린 컴백작


BIFF 개막작 상영 후 오는 10월25일 개봉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문근영의 스크린 컴백작 '유리정원'이 매혹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리정원'(감독 신수원, 제작 ㈜준필름)은 베스트셀러 소설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과 슬픈 비밀을 그린 작품이다. 홀로 숲 속의 유리정원에서 엽록체를 이용한 인공혈액을 연구하는 과학도를 훔쳐보며 초록의 피가 흐르는 여인에 대한 소설을 쓰는 무명작가의 소설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세상에 밝혀지게 되는 충격적인 비밀을 다룬다.

첫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장식하는 모습은 배우 문근영의 표정이다. 순수함과 신비로움이 감도는 얼굴, 그의 주위를 에워싼 푸르른 풀잎들이 묘한 조화를 이룬다. 하지만 가녀린 모습과는 상반된 '순수한 건 오염되기 쉽죠'라는 의미심장한 문구와 미스터리한 사건을 예고하는 눈빛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중 문근영은 연기인생 18년을 기념할만한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의 깊은 나이테를 더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신수원 감독은 "문근영의 눈빛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어느 한 순간 짐승 같은 눈빛을 요구했는데 그걸 해내는 배우"라고 말한 바 있다.

'유리정원'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돼 관객을 만난다. 칸,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신수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국영화에서 보기 드문 독보적인 소재와 독창적인 스토리를 선보인다. 문근영과 함께 김태훈, 서태화 등 연기파 배우들이 현실적인 캐릭터를 연기해 드라마적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는 오는 10월2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리정원', 매혹적 포스터 첫 선…문근영 스크린 컴백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