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가슴 울린 대본, 행복했다"


배우들이 밝힌 관전 포인트 "백진의 선택 지켜봐주길"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아르곤'이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긴장간 넘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측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와 종영 소감을 전했다.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주혁은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그 안에 따뜻함이 살아있는 연기로 '아르곤'을 이끌었다. 김주혁은 "오랜만에 돌아온 드라마 현장에서 따뜻하고 훈훈한 에너지를 얻게 됐다. 정말 좋은 배우들과 연기하는 순간들이 행복하고 즐거웠다"며 "사건보다 사람에 집중하는 대본이 가슴을 울렸고, 그런 부분들을 시청자 여러분께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마지막까지 예상을 넘어서는 이야기와 감동이 펼쳐지니 꼭 본방사수 해달라"고 당부했다.

관전 포인트로는 "남은 회차에서 김백진이 보여줄 선택은 '아르곤'의 주제 의식을 보여주는 결정적인 장면이 될 것 같다. 팩트와 원칙을 중시하는 진짜 기자 김백진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성장하는 기자 이연화에 현실감과 생동감을 불어넣는 섬세한 연기를 펼쳤던 천우희는 "연화로 지낸 시간은 짧지만 깊었다. '아르곤'은 첫 드라마인데 팀원들과 스태프 모두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고 애정 가득 담아 대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작품이다. 좋은 연기자들과 호흡할 수 있어 매일매일 촬영장 가는 것이 기대됐다. 이렇게 빨리 마지막이 찾아올 줄 몰라 아쉽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천우희가 뽑은 남은 2회의 관전 포인트는 미드타운의 진실이다. 천우희는 "연화와 백진이 미드타운의 진실에 다가간다. 비밀리에 한 취재가 어떤 성과를 낼지,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해 달라. 기자의 자격을 갖춰가는 연화의 성장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철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연기를 펼쳤던 박원상은 "'아르곤'은 내게 위로가 된 작품이었다. '아르곤'과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위로가 된 작품이었기를 바란다"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벼랑 끝에 내몰린 '아르곤' 수장 김백진의 마지막 선택이 무엇일지 지켜봐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신현빈은 '아르곤' 전담 변호사 채수민으로 이지적이고 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아르곤' 그리고 채수민과 함께 한 시간은 정말 즐겁고 의미 있었다. ‘아르곤’을 통해 느끼시는 많은 감정과 여운 마지막까지 꼭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또 "커다란 진실을 마주하게 될 '아르곤' 팀과 김백진이 어떤 판단을 내릴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특유의 현실감 넘치고 공감을 자극하는 연기로 사랑받은 박희본은 "육혜리 작가는 지금까지 연기한 인물 중 가장 성숙한 사람이었다. 겁도 나고 흥분도 됐는데, 이윤정 감독님의 섬세한 연출과 깊은 대화 덕분에 세밀하게 만들어갈 수 있었다. 내 연기도 한층 성숙해졌기를 기대해본다"고 애정을 담은 종영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2회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는 "3년 전 아르곤! 그곳에선 무슨 일이!!"라고 밝히며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아르곤'은 팽팽한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백진은 팀원들의 발전을 막고 있다는 유명호(이승준 분)의 말에 '아르곤'을 떠나겠다고 결심했다. 신철의 활약으로 액체분유 사건을 보도하며 '아르곤'다운 모습으로 돌아왔지만 보도에 결정적 역할을 했던 내부고발자가 자살하면서 위기 역시 고조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이연화가 결정적 팩트를 찾아낸 미드타운 인허가 비리를 보도할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가슴 울린 대본, 행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