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스갤러리 부산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신제품 전시


제품 구매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달 22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시몬스침대 ‘시몬스갤러리 부산점’이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군의 전시와 함께 제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시몬스갤러리 부산점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필수 라이프스타일 방문 매장으로 꼽히는 시몬스침대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부산과 경남지역의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1층에는 침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의 역사관이 자리하고 있으며,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되어 있는 ‘블랙 맨션(BLACK Mansion)’이 있다.

아울러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에서는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레이어링(Layering)’ 기술까지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2층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인다.

'침대는 시몬스‘라는 평을 받고 있는 시몬스 침대는 약 60여 종의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각 개인마다 다른 수면 패턴에도 거의 맞춤에 가까운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한편, 시몬스침대는 혼수 시장에서 대형 침대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라지킹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스갤러리 부산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신제품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