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내달 말까지 '소상공인 맞춤 통신상품' 특판


'G마켓 비즈온'서 '소호성공팩 기획전' 운영…단품 대비 최대 49% 할인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KT가 G마켓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통신결합상품인 '소호성공팩 쇼킹타임 기획전'을 연다.

22일 KT(대표 황창규)는 내달 말까지 G마켓에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상품과 결제, 방범 등의 서비스를 한 번에 묶어 제공하는 소호성공팩 특판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소호성공팩은 50여 명 이하의 중소규모 사업장에 적합한 상품으로, 이번 기획전은 매장·사무실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3가지 세트(기본·TV·종합)로 구성됐다.

필수 통신상품의 이용만을 원하는 고객은 '기본 세트'를, 매장 내 TV 설치를 원하는 고객은 'TV 세트'를, 와이파이 및 보안까지 설치를 원하는 고객은 '종합 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단품 가입 대비 최대 49%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입 전화상담만 해도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 1만원이 증정된다.

또 가입상품에 따라 백화점, 마트, 주유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6만원~18만원)이 제공, 올레TV 가입 시에는 TV 1개월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이선우 KT 기업서비스 본부장(상무)은 이번 기획전과 관련해 "복잡한 통신 상품을 소상공인들이 부담 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용 상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이 더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호성공팩 쇼킹타임 기획전에 대한 정보는 G마켓 사업자몰인 G마켓 비즈온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내달 말까지 '소상공인 맞춤 통신상품' 특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