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드나인 '차가운 바람이 불면', '청춘시대2' OST로 만난다


지난 2월 발매된 '차가운 바람이 불면', '청춘시대2' 삽입돼 주목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청춘시대2'를 빛냈던 애드나인프로젝트의 감성이 음악 팬 곁을 찾는다.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feat.모하)이 JTBC 드라마 '청춘시대2' OST 앨범을 통해 22일 정오 정식 발매됐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은 지난 2월 발매됐던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싱글로 '청춘시대2'에 OST로 사용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은 지나가 버린 시간과 추억의 의미를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담아냈다. 특히 피처링에 참여한 모하의 목소리가 애드나인프로젝트 특유의 감성과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탄생시켰다.

'청춘시대2' OST에는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차가운 바람이 불면' 외에도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의 멤버이자 작곡가인 김민홍의 '청춘시대'를 비롯해 안녕의 온도의 '별 안녕의 꽃', 강아솔의 '나의 대답', 호아의 '번지네', 드레인의 '오늘 같은 날엔', 언니네 이발관의 '홀로 있는 사람들' 등이 수록됐다.

한편 '청춘시대2'는 성격, 외모, 성향, 전공, 연애, 취향 등 모두 다른 스타일을 가진 5명의 여대생들이 모여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살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동거이야기를 그렸던 '청춘시대'의 1년 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드나인 '차가운 바람이 불면', '청춘시대2' OST로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