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라이스 세트' 출시


쌀가루 입혀 바삭한 맛 강조…3가지 디핑소스로 다양한 풍미 이끌어내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교촌치킨이 '쌀'로 만든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쌀로 만든 튀김옷으로 오래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치킨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매력의 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웨지감자가 세트로 함께 구성돼 보다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디핑소스 3종은 '허니갈릭', '크림치즈', '겉보리 소금'으로 교촌라이스의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허니갈릭은 꿀에 마늘을 갈아 넣어 달달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내며 크림치즈는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겉보리 소금은 보리의 구수함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바삭한 교촌라이스와 잘 어울린다.

또 교촌라이스세트 출시 예고 바이럴 영상은 공개 후 유튜브 2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닭과 쌀의 만남을 애틋하고 코믹한 러브스토리로 풀어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라이스세트'는 각고의 노력과 오랜 기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교촌의 역작"이라며 "쌀을 주 재료로 만든 치킨에 세가지 매력의 디핑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라이스 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