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갤노트8 시판 맞춰 70가지 액세서리 기획전


휴대폰 케이스, 충전기, 케이블, 기타 액세서리 등 4가지 카테고리 구성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갤럭시노트8과 궁합맞는 엑세서리 고르세요.”

쿠팡이 갤럭시노트8 판매 돌풍에 맞춰 휴대폰 케이스, 충전기, 케이블, 기타 액세서리 등 4가지 카테고리 70여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이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케이스와 케이블, 충전기 등으로 구성돼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선 고속충전 등을 지원하는 케이블과 충전기 등이 인기 아이템이다. 슈피겐 USB C타입 케이블 C10C0는 고속충전과 5Gbps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이 지원된다.

케이블보다 휴대가 용이한 젠더도 필수 아이템이다. 칼론 마이크로 5핀 변환 젠더는 USB Type-C 커넥터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호환이 가능하다. 12핀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는 아이나비 C타입 12핀 젠더ISC-G1를 6천4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천연소가죽 다이러리 케이스는 프리미엄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치밀한 마감으로 가죽이 들뜨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2만 5천900원 대에 판매된다. Bar형 케이스는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휴대폰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케이스 뒷면에 슬라이드가 부착돼 있어 내부에 카드 등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2만1천8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아라리 3D 풀커버 코어 강화유리 액정필름과 크레앙 풀커버 우레탄 보호필름(4매, 9천원대) 등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쿠팡에는 나들이 필수 폰액세서리 기획전 등 휴대폰 주변기기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갤노트8 시판 맞춰 70가지 액세서리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