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웃집 스타' 한채영 "임슬옹, 첫 만남 때 노래 불러줘"(인터뷰)


"반농담으로 건넨 말인데 되게 정스럽게 불러줬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한채영이 함께 연기 호흡을 펼친 배우 임슬옹을 언급했다.

20일 오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이웃집 스타'(감독 김성욱, 제작 컬처캡코리아)의 개봉을 앞둔 한채영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한채영은 "임슬옹은 실제 겪어보면 허당기 있다"고 웃으며 "하지만 처음 임슬옹을 만났을 때는 되게 서먹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서먹함을 풀기 위해)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더니 실제로 불러줬다. 2AM의 곡, 자신의 노래를 불러줬다"며 "반농담으로 건넨 말인데 되게 정성스럽게 불러줬다"고 밝혔다.

한편, '이웃집 스타'는 스캔들메이커 한혜미(한채영 분)가 아이돌 스타 지훈(임슬옹 분)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혜미의 숨겨진 딸인 중학생 한소은(진지희 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지훈과 스캔들이 난 엄마의 전담 악플러가 되고 들켜선 안될 모녀의 동거는 사람들의 의심을 사게 돼 혜미와 소은은 위기에 처한다. 오는 2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웃집 스타' 한채영 "임슬옹, 첫 만남 때 노래 불러줘"(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