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나인' 한동철PD "불편한 룰 있을 수도…공정함 약속"


"실력 있는 친구들을 보여드리는 것이 우선"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믹스나인' 한동철 PD가 공정한 대결 룰을 약속했다.

19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믹스나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연출을 맡은 한동철 PD와 유성모 PD가 참석했다. 한 PD는 "실력 있는 친구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채택한 룰이 있는 건데 사실 불편한 룰일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정한 모든 룰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공정하게 판단되고, 순위나 등수 면에서 공정하게 적용될 것을 약속드린다. 그 룰이 불편한 게 있다고 질타하시면 고치겠다. 저희 진심은 시청자들, 팬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잘 하는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이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콘셉트다.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엠넷을 떠나 YG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믹스나인'은 기존 서바이벌과 달리 걸그룹과 보이그룹을 동시에 선발한다. 성별에 관계 없이 참여한 400여 명의 연습생들은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압축된다. 최종적으로 결승전에서 보이그룹과 걸그룹이 맞붙게 된다.

10월 2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한동철PD "불편한 룰 있을 수도…공정함 약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