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나인' PD "양현석, 성공한 제작자 활용해 상생"


"기회 없는 친구들에게 손 내밀어줄 수 있는 상생 프로젝트"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믹스나인' 유성모 PD가 양현석을 활용하는 것이 프로그램 출연의 명분이라고 했다.

19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믹스나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연출을 맡은 한동철 PD와 유성모 PD가 참석했다. 유 PD는 "양현석 프로듀서라는 아시아에서 제일 성공한 제작자를 활용하고자 하는 것이 출연 명분"이라고 밝혔다.

그는 "많은 기획사를 다 가봤는데 안타까운 면도 많았다. 불공평한 현실이 있었다. 어떤 회사 친구들은 좋은 회사에서 연습하고 있기 때문에 더 출연할 수 있고 덜 알려진 회사에서 연습해서 기회가 적다는 안타까운 현실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성공한 제작자를 활용해서 기회를 갖지 못한 친구들에게 손을 내밀어줄 수 있는, 상생의 프로젝트로 가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이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콘셉트다.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엠넷을 떠나 YG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믹스나인'은 기존 서바이벌과 달리 걸그룹과 보이그룹을 동시에 선발한다. 성별에 관계 없이 참여한 400여 명의 연습생들은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압축된다. 최종적으로 결승전에서 보이그룹과 걸그룹이 맞붙게 된다.

10월 2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PD "양현석, 성공한 제작자 활용해 상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